1990 아구찜 평내호평점 살많은 아구찜 가성비 추천

반응형
반응형

1990 아구찜 평내호평점 
살 많은 아구찜 가성비 추천

저녁에 TV를 보는데 아구찜 맛집이 나오더라고요. 아구찜 먹어본지도 오래됐고 TV에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와서 갑자기 확 아구찜이 땡겼습니다. 평내동에서 아구찜 가게를 본 기억이 잘 나지 않아서 검색을 해보니 최근에 아구찜 집이 새로 오픈을 했더라고요. 

 

1. 위치 

1990 아구찜이라는 곳인데요. 위치는 평내동의 나름 맛집이 모여있는 골목인 파리바게트와 배스킨라빈스 골목에 있습니다. 

이 골목에는 전 맛집도 있고, 냉삼 맛집도 있고 맛집이 많이 있는 곳인데요. 그중에서도 항상 웨이팅이 있는 '황가네 곱창' 바로 옆집에 오픈을 했더라고요. 

 

2. 메뉴

가게이름에는 아구찜만 적혀있지만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니 생각보다 메뉴가 굉장히 다양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살많은 아구찜 2인을 주문했습니다. 

 

다음번에는 해물찜이나 해물탕을 먹어보고 싶네요. 

이번에는 메뉴를 포장했지만 다음번에는 가게에서 식사해보고 싶습니다. 메뉴판에 있는 알곤이 칼국수가 너무 궁금해서요. ㅋ

메뉴를 주문하실때 매운맛도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잘 먹지는 못하는 편이라서 2단계 조금 매운맛을 선택했습니다. 

먹어보니 다음번에는 3단계 매운맛을 선택해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불닭볶음면을 맵다 맵다 하면서도 다 먹는 정도입니다. 

아구찜인데 김치찜도 메인처럼 파는 곳인 것 같아요. 메뉴판도 이렇게 따로 있습니다.

김치찜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라서 다음에는 김치찜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ㅋ 김치찜 하나면 밥 두공기는 금방입니다.

스팸도 추가할 수 있네요. ㅋ 당연히 넣어야 겠죠? 

 

3. 가게 내부 모습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6개 정도 있구요. 새로 오픈한 만큼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입니다. 

가게의 조명이 너무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ㅋ

 

전구가 저게 다 몇개 일까요? 예쁘긴 한데 관리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ㅋ

 

4. 테이크 아웃 할인

1990 아구찜 평내호평점 에서는 포장 할인이 적용됩니다. 

2인 1,000원 할인 소,중 2,000원 할인 대는 3,000원 할인입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월요일은 오전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고, 화~일요일은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연중무휴인가 봅니다. 

 

5. 포장 음식 

10분정도 기다려서 음식을 받고 집으로 집으로 출발했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뚜껑을 열고 확인을 해봤는데요. 

정말 가성비 최고입니다. 19900원에 이 정도 양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진짜 최고인 것 같습니다. 

양념도 적당히 매콤하고 칼칼한게 맛있고요. 무엇보다 아구의 살이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콩나물도 식감도 좋고 맛이 좋았어요. 

포장반찬으로 콘과 무장아찌?를 같이 주시는데요. 무장아찌는 새콤하니 맛있게 입맛을 돋아주는 것 같았습니다. 

 

 

집 근처에 아구찜 맛집이 생기다니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는 해물이 생각날 때는 1990 아구찜을 찾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