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배구선수 쌍꺼풀 성공사례 ( feat . 한유미/ 양효진/ 강소휘)

반응형
반응형

여자배구선수 쌍꺼풀 성공사례
 ( feat . 한유미/ 양효진/ 강소휘)

요즘에는 쌍꺼풀은 성형수술로 쳐주지도 않는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하는 성형수술중 하나인 쌍꺼풀수술!

제가 좋아하고 즐겨보는 스포츠인 배구선수들도 시즌이 끝나면 쌍꺼풀 수술을 많이들 하는것같더라구요. 

 

그 선수들 중에서 쌍꺼풀수술후 더욱 미모가 상승한 선수 세명을 선정해봤습니다. (나혼자, 내맘대로)

 

첫번째 선수는 한유미 선수입니다. 

쌍꺼풀만 한것같네요. 뭔가 지금이 더 어려보입니다. 

요즘엔 TV예능 노는언니를 통해서 허당미있는 모습과 강한승부욕을 보여주면서 예능인으로서도 굉장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본캐로 배구 해설위원으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한유미의 기본적인 프로필을 살펴보면 1982년 2월5일생이며 키는 180cm 몸무게는 놀랍게도 59kg입니다. 날씬하네요..

현역당시 국가대표에도 선발되며 뛰어난 실력과 미모로 윰여신이라 불리며 유명했었다고 합니다. 

쌍커풀전이나 후나 윰여신은 윰여신이네요. 

 

두번째 선수는 양효진 선수입니다. 

개인적으로 쌍꺼풀수술이 잘되긴했지만 쌍꺼풀 전이 너무귀엽습니다. 수술후에는 뭔가 좀더 성숙한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양효진 선수는 국가대표 센터이면서 월드클래스 김연경선수의 룸메이트로도 유명합니다. 

항상 방송에서 김연경선수가 양효진선수를 키웠다고 말하곤 합니다. 

 

양효진선수는 작년까지 11년연속 블로킹1위를 차지했으며, 국내여자배구 연봉퀸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선수입니다. 

실력과 인성까지 겸비한 선수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양효진선수는 얼마전인 4월 8일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 결혼식장에서 부케를 김연경 선수가 받아서, 김연경선수 결혼설이 돌았지만, 본인피셜 결혼계획없답니다. 

양효진선수의 웨딩사진인데, 정말 사진 잘나왔습니다. 이렇게 신부화장을 한 모습을 보니 쌍꺼풀을 잘한것 같기도 합니다. 

 

세번째 선수는 강소휘선수입니다.

쌍커풀 수술전에는 귀욤귀욤한 느낌이 더 많았습니다. 수술후에는 성숙한 느낌이듭니다. 

강소휘선수의 인스타에서 수술후 사진을 보고 잘못들어갔나 싶을정도로 느낌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강소휘 선수는 올해 정말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성공적인 시즌을 보냈습니다. 

코보컵 우승, 정규리그우승, 챔피언결정전우승으로 트레블을 달성했습니다. 

또 올시즌을 끝으로 생애첫 FA자격을 얻게 되면서, 본팀인 GS칼텍스와 옵션포함 3년총액 15억원에 계약을 하며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예전에는 스포츠 선수들의 성형수술을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엔 긍정적으로 많이 바뀐것같습니다. 

물론 외모만 신경쓰면서 본인의 본업인 운동을 소홀히 한다면 문제가 있겠지만, 위에 선수들만 보더라도 본업에서 굉장한 실력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