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나이 학력 법학과 출신?(+결혼스토리)

반응형
반응형

(좌) 박성웅 아내 신은정, (우) 유준상 아내 홍은희

SBS "미운우리새끼"에 박성웅이 출연했습니다. 다양한 작품과 연기로 더욱 친숙해진 박성웅이 나와 너무 반가웠는데요.

명품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박성웅은 출생 1973년생으로 나이 48세입니다. 같은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그의 아내 신은정은 출생 1974년생으로 나이 47세이고, 2008년 결혼해 아들 박상우(2008년생, 나이 13세)군을 낳았습니다. 

박성웅과 신은정은 같은 배우라 그들의 결혼스토리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박성웅의 학력은 한국외대 법학과 출신으로 과감히 연기의 길을 걸으며 긴 무명생활을 지나 현재 대중들에게 인정받는 배우가 되죠.

자세히 알아볼게요! 

결혼스토리

2007년 태왕사신기에서 박성웅과 신은정이 부부연기를 하며 처음 인연을 맺었는데요. 박성웅은 그전까지는 여자 배우와 말을 섞어본 적 없다며 여배우와의 연기는 오직 강력 사건들이었다고 힙니다.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박성웅과 신은정의 키스씬이 있었는데 이때 당시 이미 사귀고 있었을 때라고 하는데요. 이때 실제 연인 사이까지 발전해서 결국 2008년 결혼합니다. 

 

결혼식을 할 때 함께 드라마 '태왕사신기'를 찍은 박용준이 헬기를 타고 결혼식장에 나타나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008년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 극 중 박성웅의 부인으로 신은정이 특별 출연하며 각별한 애정을 보였습니다. 

박성웅은 연기자가 아니었다?(ft. 학력)

박성웅은 건국대 입학 후 재수해서 한국외대 법학과에 진학했는데요. 사법고시 준비 중 '이 직업을 갖게 되면 행복할까?'라는 생각이 들어 결국 사법고시를 그만두고 패션모델이었던 친형과 함께 촬영하다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고 합니다.

(좌) 신세계, (우) Mnet MAMA 때 '신세계'패러디

배우로서 인상 깊은 얼굴과 187cm의 큰 키를 가진 박성웅은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영화 '넘버 3'으로 데뷔 후 특히 영화 '신세계'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살려는 드릴게~"라는 명언을 남기며 대중들에게 큰 인상을 안겨주었죠.

당시 무섭고 나쁜 이미지가 강했는데 현재는 영화 '내 안의 그놈', '오케이 마담' 등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넘나들며 많은 작품을 찍고 있습니다. 

8월 12일 개봉할 엄정화, 박서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주연의 "오케이 마담"에서 엄정화 남편으로 코믹 연기를 하는 박성웅의 연기에 이번에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