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인 강원래 근황과 모습(잉꼬부부 처럼 연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동안 내조의 여왕이라고 알려졌던 김송(강원래 부인)이 남 편 강원래와 이혼애기가 오갈정도로 힘들었다고 해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간 김송은 다이어트 식품, 화장품, 먹거리 등을 판매하며 온라인 쇼핑몰은 운영중인 것으로 알려졌죠.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반가움과 놀라움을 동시에 주었죠.

이번에는 EBS에서 방송되는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에 김송이 게스트로 출연한 김송은 자신이 경험한 세 가지 기적을 고백했는데 그 중 2가지가 미리 공개되었습니다. 

첫번째 기적

 

첫번째 기적으로는 결혼을 약속했던 강원래의 교통사고 였다고 하는데요. 당시 그 오토바이 사고는 세간에 엄청난 충격을 주었고 그는 기적적으로 살아났죠. 

강원래 교통사고?

2000년 강원래가 오토바이를 타고 퇴근하던 중 불법유턴 차량과 충돌하며 사고가 났는데요. 의식불먕에 빠진 그는 수차례 죽을 고비를 넘겨 기적적으로 깨어났지만 안타깝게도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습니다.

결국 한창 인기를 누렸던 댄스그룹 클론의 활동을 하지 못하게 되었죠. 많은 좌절이 있었지만 열심히 재활을 한 그.

하지만 당시 그의 애인이었던 김송은 다음해 혼인신고를 했고 그의 고통을 함께하며 옆에 있기로 선택했는데요. 사람들은 그들의 진실된 사랑을 응원했었습니다. 

러브스토리(첫만남)

사실 김송이 남편 강원래를 처음 만나게 된건 나이트클럽이었다고 합니다. 학창시절 가정의 불화로  김송의 어머니는 이혼 해 집을 나갔다고 하는데요. 마음 붙일 곳 없던 그녀는 학생신분임에도 나이트클럽을 갔다가 강원래를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두번째 기적

젊은 나이에 장애인이 된 남편 강원래와 함께 살게된 김송은 현실에 점점 스트레스를 받았다는데요. 사실 결혼할 때부터 모두가 예상했겠지만 갑작스러운 변화는 둘의 삶을 송두리째 바꿨다고 과언이 아니겠죠. 

여느 부부처럼 서로 지지고 볶고 하는 모습이 있었을텐데 아무래도 언론에서 '내조여왕'다 '진짜 사랑'이다 띄워주는 바람에 더욱 마음이 힘들었을 거 같습니다.

 강원래 김송 부부는 2001년 혼인신고 후 2003년 동안 8번의 시험관 시술한 끝에 임신에 성공하여 2014년 아들 강선군을 얻었죠.  

현재는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해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데요

과거 클론 전성기 때의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은 여전한 거 같습니다. 

클론 전성기?

사실 요즘 세대들은 잘 모를 수도 있지만, 강원래와 구준엽으로 이루어진 클론은 90년대 가요무대와 클럽을 휩쓸었던 그룹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춤실력을 갖춘건  물론 음악도 굉장히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여름하면 떠오르는 노래 중하나인 '쿵따리샤바라'등 많은 히트곡을 내놓았죠.

이후 클론 멤버였던 구준엽과 강원래는 무한도전 '토토가'에서 출연 하는 등 다시 재결합해 무대를 채우고 있습니다. 지난 11월초에는 구준엽 및 댄서들과 함께 행사를 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구준엽을 따라 수염을 기르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두분의 우정도 너무 멋있는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