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충격적인 남친 정체(+누드, 패션변화, 가사, 열애증거, 결혼, 반응)

반응형
반응형

트와이스 채영 충격적인 남친 정체
(+누드, 패션변화, 열애증거, 가사, 결혼, 반응)

침화사 채영 열애증거 누드 남친

 

트와이스의 멤버 채영이 또한번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현재 트와이스 멤버 지효는 강다니엘, 모모는 김희철과 공개열애를 중인데요. 아이돌도 사람이니 물론 연애를 할 수 있지만 이번에 가장 논란이 된 부분은, "9살 연상"라는 점과, "채영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누드크로키 그림"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우려되는 시선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타투이스트 침화사 누구?

타투이스트 침화사 채영 열애설 남친

그의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그의 직업은 동양적인 문신을 그리는 유명 타투이스트로 침화사(본명 정성현)라는 예명은 '타투이스트'를 한자로 직역한 것입니다. 나이는 91년생(30세)으로 알려져있는데 "81년생(40세)다"는 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타투이스트 침화사 채영 열애설 남친
(침화사 얼굴사진)

그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자신에 대해 "원시적이고 본능적이고 무식한 사람", "더 아이처럼 살고 싶다", "재밌게 놀 궁리만 하고 사는 사람이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문신은 그의 작품?

채영 타투

트와이스 멤버 채영(본명 손채영)은 1999년생으로 22세입니다. 여자 아이돌에게는 드물게 그녀의 몸엔 작은 문신이 많은데요. 귀 아래, 팔뚝, 왼손목, 손가락, 팔꿈치 위, 배 등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타투이스트와의 열애설이 휩싸이자 누리꾸들은 "채영 몸에 새겨진 이 많은 타투들이 다 그의 작품이었나보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열애 증거 

한 외국인이 침화사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했다가 그 증거를 포착한 것인데요.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chimhwasa 는 현재 폭파한 상태입니다.) 침화사와 채영의 열애설 증거를 알아보겠습니다. 

(1) 커플링(반지)

(침화사)
채영 침화사 반지채영 침화사 반지
(채영)

둘의  반지가 그녀의 반지와 매우 유사해보입니다. 또한 최근인 10월 29일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퇴근 사진(우측)에도 반지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채영 침화사 반지 커플링

사실상 열애설은 11월 2일에 터졌지만 4일 MBC '쇼챔피언' 출근길에도 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일부 팬들은 "당당하게 커플링을 끼고나오냐. 팬들에게 기만이다"며 비난을 하기도 했습니다. 

(2) 커플모자

채영 침화사 모자

그가 쓴 모자가 채영이 작년 프랑스 파리에서 쓴 모자와 비슷해보입니다. 

(3) 손목 타투

채영 침화사 손목타투

침화사가 올린 올린 사진 중 촬영자의 팔목에 있는 문신이 잘 보이지 않으나 채영의 것과 비슷해보입니다. 

(4) 채영동생 인스타그램 

채영동생 인스타그램 침화사

그녀의 남동생이 침화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있었다는데요. 외국인 팬은 동생이 그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줬었다고 합니다. 

(5) 누드크로키 그림 

채영 침화사 열애설 누드그림

유독 이 열애설이 구설수에 올랐던 이유는 바로 그림속 여성의 단발머리와 입아래 입술 아래의 점이 채영과 닮아보이기 때문입니다.

(5) 마트 데이트 사진

채영 침화사 마트 데이트
채영 침회사 마트데이트

추가증거로 채영과 침화사의 뒷모습으로 보이는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실제 둘을 보았다는 목격담에서는 은 8월 6일 공덕 이마트에서 쇼핑하고 있었다고합니다.

사진 속 남녀의 모습에 대해서는 "ㅊㅇ은 민트색 브릿지 같은 걸 했다",  "남자친구가 되게 나이 많아보인다"고 묘사했습니다. 또한 사진 속 모자는 최근 라디오스타에서 나온 채영의 애착 모자 중 하나로 소개된 바 있습니다. 

반응

채영 침화사 열애설 사복패션 변화전채영 침화사 열애설 사복패션 변화후

트와이스 멤버들도 이미 열애를 하는 상황이고 연예인도 사람인지라 다들 열애설 자체를 문제 삼고 있지 않는데요.

일각에서는 "남자 만나는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하지만 갓 20살 넘긴 9살 어린 여자친구상대로 저런 외설적인 그림을 그렸다. 아이돌인 것을 망각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엄청 티냈다", "탈퇴하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채영 충격적 패션변화(열애 전후)

채영 침화사 열애설 사복패션 변화전
(열애 전 패션사진)
채영 침화사 열애설 사복패션 변화후
(열애 후 패션 사진)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채영의 사복패션 사진을 올리며 누리꾼들을 당황케 했습니다. 

채영 침화사 열애설 사복패션

누리꾼들은 "자유로운 영혼인 거같다. 마이웨이로 살려고 맘 먹은 거 같다", "이래서 곁에 누굴 두고 있는지가 정말 중요한 거 같다", "팬들이 왜 화났는지 알 거같다. 전에 너무 예뻤다", "예술병이 좀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결혼 1순위 멤버

트와이스 채영 결혼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누가 제일 먼저 결혼할 거 같냐"는 질문에 트와이스 멤버 모두가 채영을 바라봤는데요. 이번 논란이 불거지자 누리꾼들은 "멤버들이 괜히 그런게 아닌게 아니다. 다 이유가 있으니까 그런것 아니겠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래퍼 채영 가사

래퍼채영 열애가사

한편 과거 2015년 식스틴때 채영이 쓴 "The way you love me" 랩 가사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7세였던 그의 가사가 다소 과감했지만 래퍼로서도 다양한 재능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래퍼채영 식스틴

"식스틴"은 트와이스로 데뷔하기 위한 JYP 연습생 16명의 경쟁을 담은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JYP가 아무런 공식입장 및 해명을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