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 집, 차, 꽃꽂이, 요가, 발목운동, 홍삼녹차 팩(+나이)

반응형
반응형

지난 12일 tvN '온앤오프'에서는 배우 장희진의 털털하고 매력가득한 일상이 그러졌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모창가수나, 미혼모 등 사연 많은 배역을 많이 맡았다는 장희진은 벌써 17년차 배우라는데요. 

(침실)

장희진의 집 위치는 현재 정확히 알려지진 않았는데요. 2주 전에 이사갔다는 장희진 집을 살펴보니 대체로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호랑이 발판(?)과 부엌의 액자 등 귀여운 소품들이 눈에 띕니다.

사실 요가를 하기위해 안방을 요가방으로 꾸며놨다는데요. 

'신박한 정리' 윤은혜 편에서도 나왔던 필라테스 기구(좌상단)인 '바렐'도 보입니다. 꾸준히 몸매를 가꾸고 있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장희진이 빙그르르 상체를 돌리는 요가 동작을 하자 성시경은 영화 '아바타'에서 '시고니 위버'살리려고 한 부족의식이 아니냐고 놀립니다.

이때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아바타 분장을 한 성시경을 소환하는 편집센스ㅋㅋ

장희진은 발목 아킬레스건 라인이 이쁘게 살아나는 발목 운동을 선보입니다. 아클레스 건이 살아있는 발목이 너무 갖고싶은 장희진은 필라테스 선생님에게 여쭤봐 이 운동을 알게됐다고 합니다.

성시경이 말한 거처럼 엄지발가락으로 제로게임을 하는 거 같네요. 저도 따라해봐야겠어요.

아침식사로 노르웨이 고등어를 에어프라이기로 익히는 모습인 나옵니다.

장희진이 폭우 때 이사와서 에어프라이기 등 기계들 상태가 안좋다고 하자 조세호는 이때를 놓지지 않고 "에어 프라이어 제가 하나 사려느데 그때 사면서 하나 같이 선물로 드려도 되겠냐고 물어봅니다. 

이에 장희진은 지금 되게 잘된다고바로  차단합니다 ㅋㅋㅋ 

(장희진 에어프라이기 상품은 '모즈 미니그릴 오븐'이라고 하네요)

냉동된 노르웨이 고등어, 양배추쌈, 양념고추(?), 흑미밥, 김으로 식사를 한 장희진은 이렇게 먹어야 속이 편하다며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7개월 전부터 꿈이 뮤지컬 꿈이라는 장희진은 보컬 수업을 받으러 갑니다. 평생 음치로 살아온 희진은 노래 잘부르는 사람들이 부러워 늦게나마 뮤지컬 배우의 꿈을 가졌다고 고백했는데요. 

여기서 공개된 장희진의 차는 포르쉐 마칸라고 하네요. 계기판이 5개 달리면 포르쉐911, 카이엔, 파나메라 처럼 큰 모델이고, 3개는 718박스터, 케이맨, 그리고 장희진 차인 마칸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장희진 차 가격은 1억이 넘지 않는다고 합니다.

2일이 지난 요구르트를 먹으며 "유통하는 기간과 소비하는 기간이 다르다고 알고 있다. 안 죽으면 되죠 뭐"라며 쿨하게 넘기는 그녀.

당충전용 막대사탕을 하루 종일 먹는다고 밝힌 장희진의 비밀은 먹다가 다시 비닐에 쌓여 놓는다고 털어놨습니다.

보는 사람 눈이 있으니 오늘은 안그러겠다고 다짐했지만 무의식중에 비닐을 잡아, 제작진의 눈치를 봅니다. 이내 눈마주치자 장희진은 웃음이 터지며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보컬 수업을 받으러 간 모습이 그려지자 장희진은 성시경에게 "가능성이 없냐"고 물었고 성시경은 팁을 알려줍니다.

성시경은 '좋아하는 노래로 공략하라', '감정은 들리게 담아야한다', '노래도 결국 연기다' 말하는데요. 

특히 '감정을 들리게 담으라'고 말할 때 성시경은 "본인이 감정을 넣는거랑 들리게 감정을 넣는거랑 다르다. 연기도 똑같지 않냐. 나는 지금 죽고 싶은데 겉으로 아무것도 연기가 안보이면 모르는거랑 비슷하다'며 가사를 좀더 느끼며 감정을 넣었다 뺏다하는 시범을 보여줘 MC들의 감탄을 이끌어냅니다. 

장희진은 꽃꽂이로 힐링한다는데요. 셀프 자택 꽂꽂이를 위해 꽃 배달을 오신 꽃 선생님과 커피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특히 '튜브로즈'는 샤넬 넘버 5에 쓰이는 꽃이라고해 이목을 끌었는데요. 프랑스에서는 튜브로즈의 향기 맡고 애들이 뛰쳐나간다 해서 밤에는 소녀들이 이 꽃향기를 못맡게 한다고 합니다.

장희진은 "꽃에 전혀 관심 이 없다가 요즘에 좋아졌다. 꽃꽂이 하고나서 마음이 좀 편해지긴 했다.예쁜거 보는 만으로 힐링이 될 정도로 확 빠지더라"며 슬럼프 극복을 위해 많은 걸 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안될 때 곷꽂이를 시작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장희진은 꽃꽂이를 예쁘게 하는 팁을 알려주었는데요. 가운데는 낮게 꽃을 꽂고, 끝으로 갈수록 길게 꽂는게 이쁘다고 합니다. 또한 주인공 꽃을 정해서 그 꽃이 돋보이게 해야된다는데요. 

뷰티프로그램 MC를 3년 넘게 했다는 장희진은 홍삼가루와 녹차가루, 달걀 노른자를 사용한 팩이 본인에게 잘 맞는다며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여유가 되면 홍삼가루를 넣고 엄마가 보고 있으면 녹차를 많이 넣는다며 비율을 재량껏 넣는다고 합니다. 한 때 입소문 자자했던 홍삼가루 팩인데요.희진표 홍삼패은 15분~20분 후에 씻어준다고 합니다. 

이날 장희진은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쭈꾸미를 배달해서 먹었는데 레몬수를 먹는 모습도 참 이쁩니다.

한편 2017년 MBC 라디오 스타에 지성-이보영 부부와 함께 출연한 장희진은 '전어회' 에피소드로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식당 주인들이 이보영을 알아보고 서비스를 항상 줬는데, 거제도 여행에서는 상황이 달랐다고 털어놨습니다.

당시 이보영이 전어를 조금 주시면 안되냐고 식당 직원에게 물었지만 직원은 '전어가 얼마인데 서비스로 달라고 하냐'고 말했다는데요. 이후 '내 딸 서영이'에 나오는 배우아니냐며 주인공은 이보영이지만 장희진을 반가워하며 전어를 서비스를 줬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전어를 왜 서비스로 달라고 하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논란이 되며 이보영에게도 악플이 달리자 장희진은 이보영에게 사과를 전했다고 합니다.

(2004년 핸드폰 광고)
(2005년 맥심모델 장희진)

1983년 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170cm의 큰키로 2003년 패션 잡지 '에꼴'의 표지모델로 데뷔 이후 '제 2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2019년에는 1년간 연애한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기사가 났는데 소속사 측은 아직 결혼을 논할 단계는 아니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