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몸무게 공개 나이 남자친구 전현무 결혼

반응형
반응형

이혜성 몸무게 공개 
나이 남자 친구 전현무 결혼설 

최근 본인의 sns에 다이어트 성공을 알리며 몸무게를 인증한 이혜성.

공개된 몸무게는 41kg이었습니다. 키가 152~155 정도로 예상되는데요. 많이 마른 편이네요. 

 

이혜성 프로필 (빵순이)

이혜성은 1992년 11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입니다.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2016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습니다. 

 

그 후 2020년 프리랜서를 선언하며 kbs퇴사 후 현남자 친구 전현무의 소속사인 sm c&c로 이적하게 됩니다. 

프리선언 후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지만, 방송인으로서는 크게 주목받지 못합니다. 

오히려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준 빵 덕후로 더 알려지게 되는데요. 

결국 3수 도전 끝에 제빵기능사까지 취득합니다. 본인의 인스타를 통해 '앞으로 진정한 빵순이로 거듭나겠다. 덕업 일치의 삶, 앞으로 제빵사로 불러달라' 말하기도 했습니다. 

 

부폰 영어 인터뷰 논란

이혜성은 아나운서 시절 인터뷰 논란이 있었는데요.

2019년 7월 26일 있었던 팀 K리그와 유벤투스의 경기 말미 진행된 유벤투스의 골키퍼 부폰과의 인터뷰가 논란이 된 것인데요.

당시 이혜성은 부폰과의 인터뷰에서 부폰에게 영어로 질문을 하고 부폰은 이탈리아어로 대답을 하고 그 말을 통역사가 한국말로 통역을 하는 상황을 만들었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인터뷰였기 때문에 자막이 준비되지 않아서 시청자들에게 혼란을 주는 상황이 된 것입니다. 

상황을 인지한 스튜디오의 아나운서가 급하게 해석을 하긴 했지만 아쉬움이 남는 상황입니다. 

논란이 일자 이혜성은 본인의 sns를 통해 '경기 지연과 돌발상황 발생 등으로 인터뷰 시간이 부족해서 통역 단계를 한번이라도 줄이고자 본인이 영어로 질문을 했다. 그 부분에 대해선 부폰의 양해를 구했었다. 하지만 시청자분들을 배려하지 못해 죄송하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시간을 줄이고자 영어로 인터뷰를 진행했지만, 정작 부폰이 영어를 잘 못 이해해서 동문서답하는 일이 발생을 했는데요.

결국 시간이 부족해 통역 단계를 줄였다고 하지만, 차라리 제대로 된 통역을 해서 부폰에게 제대로 된 답을 듣는 게 나았을 상황이 만들어졌습니다. 

 

전현무와의 공개연애

2019년 11월 이혜성은 같은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열애설이 보도됩니다. 

열애설 직후 전현무 소속사는 인터뷰를 통해 열애 사실을 빠르게 인정했습니다. 둘의 나이 차이는 15살 차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전현무가 mc를 보던 '해피투게더'에 이혜성이 게스트를 출연을 하면서 만나게 됐습니다. 

동종업계 선후배로 공감대를 형성했던 두 사람은 이혜성이 전현무에게 본인의 모교인 서울대 특강을 부탁하기도 했었습니다.

그 후 이혜성이 진행했던 라디오 프로그램인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출연하며 호감을 쌓게 됩니다. 그 후 서로 개인적인 연락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습니다. 

 

전현무와의 결혼설 

올해 초 전현무가 진행하는 '펫 비타민'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출연자인 여에스더 부부가 궁합을 보는 에피소드 방영됐는데요.

여에스더 부부는 다른 출연진들의 운세도 보고 왔다며 전현무의 운세를 공개했습니다. 

운세 결과 전현무는 올 가을 결혼운이 들어와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예전에도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방송을 통해 한 역술가는 두 사람의 궁합에 대해 " 80점 이상이다. 궁합이 너무 좋다. 거의 천생연분"이라며 "서로의 인연을 이렇게 만났나 싶을 정도로 굉장히 좋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 전현무와 이혜성 둘 다 결혼운이 2019~2023년까지 계속 들어오고 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