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준수 결혼발표 후 전여친폭로글 바람주장 츄카피웹툰작가 안가연프로필

반응형
반응형

하준수 결혼발표 후 전여친 폭로글 
바람 주장 츄카피 웹툰 작가 

 

 

개그맨 하준수가 유튜브 방송을 통해 개그맨 출신 웹툰 작가 필명 츄카피와의 결혼발표를 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하준수의 전여친이라는 글쓴이의 폭로 글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하준수 안가연 결혼발표

하준수와 안가연은 개그맨 이용진이 진행하는 스튜디오 와플의 터키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둘의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둘은 방송을 통해 서로 만난지는 2년이 됐으며 지금은 동거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방송에서도 둘은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으며 거침없는 스킨쉽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전 여친의 폭로

유튜브가 업로드되고 이틀 뒤인 7월 11일 한 커뮤니티에 하준수의 전 여친 이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옵니다. 

글의 내용을 보면 하준수와는 2010년 부터 2018년까지 결혼을 전제로 한 연인관계였으며, 동거를 했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준수와 안가연의 바람으로 인해 하준수로 부터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아 괴로워했으며,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심지어 이별당시 바람의 이유가 글쓴이에게 있다며 제대로 된 사과도 받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글쓴이는 추가로 두사람이 바람을 피울 당시 나눴던 대화를 캡처해서 올리기도 했습니다. 

대화의 내용중 하준수가 글쓴이에게 헤어지자고 했다고 말했다고 하자, 안가연은 '기분은 좋은데 미안하다' 라며 바람을 인정하는 모습입니다. 

또 대화중 하준수는 '정당화된 바람인거지 당당 바람'이라고 말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글쓴이의 동생이라고 밝히며 글에 댓글이 달리기도 했는데요. 

댓글의 내용을 보면, 가족들도 하준수의 바람으로 인해 많은 상처를 받았으며, 하준수가 글쓴이의 어머니에게 모욕적인 언사를 했다는 내용이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하준수의 반응

하준수는 폭로글이 올라오자 같은 커뮤니티에 본인이라고 밝히며 글을 올렸습니다. 

하준수는 글을 통해 글쓴이의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 않겠다며 바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 본인은 진심을 다해 사과를 했고 , 글쓴이도 사과를 받아주면서 마무리가 됐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그러면서 글쓴이가 암투병 당시 글쓴이의 부모님을 대신해 간병 및 수발을 들었으며, 5년 동안 경제활동이 없던 글쓴이를 챙겨줬다고 밝혔는데요. 

그런 자신의 공헌을 글쓴이가 인정해줘서 지금까지 바람핀것에 대해 공론화하지 않고 본인을 용서해 줬다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글쓴이와의 이별 후 주고 받은 카톡을 공개했습니다. 

지금은 하준수의 글은 커뮤니티에서 삭제된 상태이며, 모든 인터뷰에는 죄송하다는 말을 하며 인터뷰를 거절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준수 프로필

1989년 10월5일 생으로 키 176cm  몸무게 78kg입니다. 

2014년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데뷔 후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다 놀면뭐하니 출연 이후 하카소라는 별칭을 얻으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준수 그림

데뷔 이후 최고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시기에 바람 논란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안가연 프로필

츄카피라는 필명으로 네이버 웹툰 ' 자취로운생활'을 연재했던 개그맨 겸 웹툰 작가입니다. 

개그우먼으로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웹툰으로는 어느정도 성공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이 연재하는 웹툰에서도 하준수가 등장하는데요. 

전여친의 글에 따르면 전 여자 친구와 동거 중이던 하준수가 안가연과 함께 낚시여행을 가는 에피소드를 올렸다고 주장했습니다. 

당시 구독자들은 댓글을 통해 둘이 썸타는거 아니냐며 댓글을 달았었는데요. 그게 썸이 아니라 바람이었다는 거네요.. 

 

지금까지의 상황은 바람을 핀것은 인정한 하준수, 그러나 그 당시 진심으로 사과했고 전 여자 친구도 사과를 받아주며 잘 끝난 일인데 , 이제 와서 공론화시킨 것은 악의적이다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