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잘린 먹튀 - 2 이번엔 협찬받고 연락두절 ( 로잘린 사과 / 로잘린 말투 / 립제이 보살 )

반응형
반응형

로잘린 먹튀 - 2  이번엔 협찬받고 연락두절 
( 로잘린 사과 / 로잘린 말투 / 립제이 보살 )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중인 댄서 로잘린이 레슨비 먹튀에 이어 이번엔 로잘린에게 협찬을 해줬다가 먹튀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커뮤니티에 올라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샤이니의 키 솔로무대에 댄서로 활동하던 로잘린은 레슨비 논란 이후 무대에서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로잘린이 출현중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제작진들도 이번 논란에 대해 별다른 입장은 발표하지 않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이번 협찬 먹튀 논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협찬먹튀 논란 

한 커뮤니티에 로잘린과 있었던 일이라며 글이 하나 올라왔는데요. 

글의 내용은 2020년 7월 액세서리샵을 운영하던 글쓴이는 평소 팬이었던 로잘린에게 협찬 문의 DM을 보내게 됩니다.

로잘린은 친절한 대답과 협찬을 해준다는 것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현합니다. 
또 최근 촬영 때문에 화려한 액세서리가 필요해서 찾고 있었다며 감사함을 표하네요. 

글쓴이는 협찬 문의를 보낼 당시 착용샷을 찍어줄 것을 제안했고 로잘린은 그게 응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렇게 글쓴이는 제품을 보내주고 로잘린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며 좋게 마무리가 됩니다. 

 

그런데 또 잠수를 타는 로잘린.. 글쓴이의 문자를 보면 로잘린은 제품을 배송받고 잘 받았다는 연락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그 메시지에도 답이 없고 14일 뒤 다시 연락을 하는 글쓴이.. 

협찬해준다고 할 땐 그렇게 칼답이더니,, 제품 받고는 다시 잠수네요..

또다시 12일 뒤 글쓴이는 장문의 글을 보냅니다. 너무 연락이 되지 않으니 화가 날만합니다. 

그러나 장문의 글에도 답이 없던 로잘린.. 일주일 뒤 다시 글쓴이가 연락을 취하자 그제야 답을 해오는 로잘린입니다. 

그러나 ' 감사인사라도 따로 드렸어야 했나요' 라며 오히려 따지듯이 얘기하는 로잘린.. 

 

감사하다는 바라지도 않고 물건 잘 받았다는 확인은 해줄 수 있는 거 아닌가...

본인이 읽고 싶고 이해하고 싶은 대로 이해하는 것 같은 로잘린입니다. 

분명히 협찬이라고 했고, 착용샷을 부탁드렸었는데 로잘린은 글쓴이가 '내가 너무 너의 팬이니 이거 선물이다. 써라.' 이렇게 했다고 이해하는 걸까요? 분명히 글쓴이 말대로 협찬 문의라고 연락을 했었는데 말이죠.

여기서도 로잘린의 태도는 너무 아쉽습니다. '그건 본인이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던 거 아닌가요'라니... 

협찬이라고 제목을 달았구먼...

정말 맞는 말만 보낸 글쓴이. 긴 글을 보내며 이 정도에서 마무리하려고 하는데요.

로잘린의 답변이.... 비꼬는듯한 말투... 이 상황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없어 보입니다. 

 

로잘린 사과

얼마 전 레슨비를 환불받지 못했다며 글을 올렸던 글쓴이는 로잘린과 만나 사과를 받았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글을 확인한 로잘린이 본인에게 연락을 했고, 통화로 사과를 받고 또 얼굴을 보고 만나 다시 사과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글쓴이와 글쓴이의 어머님은 로잘린을 용서해 주셨다고 하네요. 

글쓴이는 항상 느끼지만 말을 참 이쁘게 하는 것 같아요. 저런 사람들 돈을 떼먹다니..

로잘린이 이번 협찬 먹튀에 대해서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