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 연봉의 웹툰작가들은 어떤차를 탈까? (주호민, 기안84, 이말년등)

반응형
반응형

억대 연봉의 웹툰 작가들은 어떤 차를 탈까? 
(주호민, 기안84, 이말년 등)

웹툰 작가들의 평균 연봉이 2억 원으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웹툰 작가 중에서도 탑으로 뽑히는 작가들은 어떤 차를 타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주호민 <신과 함께>

웹툰 <신과 함께>의 작가 주호민 작가는 최근 차량을 바꿔서 화제가 됐는데요. 

주호민작가님이 최근에 뽑은 차량은 포르셰 911입니다. 

색깔도 노랑노랑 하고 이쁘네요. 

포르셰를 구입하기 전에는 레이를 랩핑 해서 타고 있었네요. 

레이전에는 스와치 벤츠라는 아주 작은 차량을 타고 있었네요. 

 

웹툰 <신과 함께>가 영화로 제작되어 크게 성공하면서 큰 부를 얻었을 것 같은데요.

그거에 비하면 굉장히 소박한 차를 탔었네요. 

 

기안 84 <패션왕, 복학왕>

기안 84는 웹툰작가들 중에서도 수입이 탑급이라고 하는데요. 

기안84는 어떤 차를 탔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도요타 will be인데요 뭔가 기안 84 같은 매력의 차네요 ㅋㅋ 예상 못한 뒷모습이네요 ㅋ

라노스 라프 1.6 투스카니입니다. 차를 정말 자주 바꾼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중고로도 많이 구입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때부터 웹툰이 잘되기 시작한 걸까요? 외제차를 구입하기 시작했네요

한때 강남 소나타로 불리던 ls250과 아우디 a7입니다. 

라프디 차량입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 84가 차를 가지고 본인의 예술혼을 뽐내던 에피소드에 나온 차입니다. 

본인은 진지했지만, 보는 사람들을 할 말 없게 만든 차였습니다. 당시 중고로 구입했다고 했습니다. 

방송 이후 기안 84의 차량 목격담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ㅋ 눈에 안 띌 수 없는 차량입니다. ㅋ

아반떼 차가 퍼졌다며 새로 구입했다는 아반떼입니다. 평범한 색상의 차량은 거부하는 것 같습니다.

아우디 Q7입니다. 이차량 또한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됐던 차량입니다. ㅋ 일명 마을버스 랩핑입니다. 

지금은 랩핑을 벗긴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훨씬 낫습니다. 

 

이말년 <이말년 서유기>

요즘은 유튜버로 더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이말년 작가입니다. 

말리부 디젤을 탓었네요.  이말년 작가도 뭔가 소득에 비해 소박 한차를 타고 있었네요. 

지금은 제네시스 G80을 타고 있습니다. 차 색깔이 평범하진 않네요 ㅋ. 용달 블루 

그래도 자꾸 보니까 이뻐 보이네요 ㅋㅋ

 

야옹이 작가 <여신 강림>

웹툰 <여신강림>으로 큰 인기를 얻은 야옹이 작가입니다. 

슈퍼카에 관심이 많은 걸로도 유명한데요. 

포르셰992카레라4s 1억6천~ 1억8천만원가량 으로 나와있습니다. 

포르쉐 718 박스터입니다. 이차 또한 1억 원이 넘는 차네요. 

 

맥라렌 570s입니다. 이차는 2억 원이 넘는 슈퍼카입니다. 

이렇게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차들이 많습니다. 

이차는 포르셰 마칸 인데요 데일리카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최근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페라리 로마입니다. 3억 원가량의 차라고 하는데요. 

이차를 구매하면서 그동안 있던 차량들은 다 처분했다고 합니다. 

본인이 원하든 슈퍼카들을 척척 살 수 있는 재력이 정말 부럽네요. 

 

전선욱 <프리드로우>

웹툰 <프리드로우> 작가 적선 욱 작가입니다. 

물론 웹툰 프리드로우도 인기가 많지만, 야옹이 작가와의 공개연애로 더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전선욱 작가는 페라리 포르토피노를 소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3억 원이 넘네요 와우 

반응형